Saturday, February 25, 2012

30주년 선교의 밤 찬양 콘서트


지난 2월 24일 저녁 7시 30분, 은혜한인교회 비젼센터에서 [30주년 선교의 밤 찬양 콘서트]가 열렸습니다. 세계적인 Songwriter, Paul Baloche와 전속 밴드가 인도하는 찬양 콘서트는 비젼센터의 2500석이 모두 Sold out 될 정도로 대성황이었는데, 남가주는 물론 타주에서 [Lead Wroship Workshop]에 참가하기 위해 찾아온 많은 젊은 찬양사역자 또는 찬양 사역에 관심이 높은 젊은이들을 보며 새삼 우리 교회가 자랑스럽게 느껴졌습니다.




Above all, Open The Eyes of My Heart Lord, Revival Fire Fall, I Love To Be In Your Presence, Sing Out 등 우리 귀에 매우 친숙하고 교회에서 많이 불리는 찬양 120여곡이 바로 Paul Baloche가 작곡한 곡입니다.  뉴저지 주 캄덴의 독실한 카톨릭 가정에서 태어나 한때는 신부가 될 마음을 먹기도 했다는 그는 어려서부터 악기연주에 남다른 애착을 보였고, 1980년 애틀란타시의 한 밴드에서 연주할 기회를 가졌으나 세상음악으로는 채울수 없는 공허감을 깨닫게 됩니다.


그 해 겨울, 한 모임을 통해 복음을 접하게 된 Paul 은 주님을 영접하게 되고, 신앙생활을 하다가  컨트리 음악에 남다른 재능이 있는 한 여인을 만나게 되는데, 그 여인이 지금의 아내인 리타 발로쉬입니다. 현재 세 아이의 아버지인 Paul Baloche 는 바쁜 공연 스케쥴 가운데서도 12년간 텍사스 주 린데일의 커뮤니티 크리스찬 펠로우십 교회에서 헌신적으로 예배를 인도해 오고 있습니다.

No comments: